GameForFun

블로그 이미지
by PforPepsi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2013/06'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3.06.26
    [UNITY3D] AssetBundle에 스크립트 포함시 문제점.
  2. 2013.06.05
    [IOS] Inapp 문서
  3. 2013.06.04
    [IOS] INAPP 관련

현재 하는 작업중 특정 오브젝트들(가령 무기)를 외부에서 다운받아서 언제든지 새로운 무기가 추가될 수 있도록 구조가 만들어져있다.

 여기서 문제는 실제 클라이언트에 포함되어있는 Script(ScriptA라고 하자)의 내용과, Assetbundle에 포함되어있는 Script의 내용이 달라질 경우에 생기는 문제가 생긴다.

여기서 문제는, ScriptA의 내용을 직접 수정하지 않아도 현재 클라이언트와는 다르다는 경고를 띄워준다는 것인데, 이는 ScriptA를 참조하는 ScriptB의 Serialization이 달라지면서 에러가 생기는것인데. 보완책은 

1. 더이상의 public변수를 설정하지 않는것이다.

-> public으로 선언시에 editor를 업데이트하기위해 새로운 serialization 클래스를 만들어서 뭔가 링크가 변경되는것 같고,

2. GetSet을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다.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GUI] 입문기.  (0) 2013.12.13
[Unity3D] IOS에서 Compressed된 Asset 사용하기.  (0) 2013.05.31
[UNITY3D] 위치의 중요성...?  (0) 2013.05.29
[UNITY 3D] Eclipse 연동.  (0) 2013.04.30
WWW관련 장애.  (1) 2013.04.29
AND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JOURNEY] 모래 표현 방법,  (0) 2013.12.16
[Google] In-App 결제 API 에러.  (0) 2013.07.12
[IOS] INAPP 관련  (0) 2013.06.04
안드로이드 보안  (0) 2013.05.03
Cryptography 와 NetworkStream 연동 문제.  (0) 2013.05.03
AND

문제....

1. 이전에 구매했던 아이템이 갑자기 또 팝업되면서 구매하겠냐는 내용이 다시 나옴..

그에 대한 참고자료? -> http://iphonedevsdk.com/forum/iphone-sdk-development/93310-in-app-purchase-error-consumable-already-purchased-but-not-downloaded.html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In-App 결제 API 에러.  (0) 2013.07.12
[IOS] Inapp 문서  (0) 2013.06.05
안드로이드 보안  (0) 2013.05.03
Cryptography 와 NetworkStream 연동 문제.  (0) 2013.05.03
일부 함수의 오작동  (0) 2013.04.25
AND

ARTICLE CATEGORY

목록들 (118)
[Unity3D] (39)
그래픽관련 (13)
잉여잉여 (25)
프로그래밍 (27)
노래♬ (3)
Game_Design(기획) (3)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13/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