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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하는 작업중 특정 오브젝트들(가령 무기)를 외부에서 다운받아서 언제든지 새로운 무기가 추가될 수 있도록 구조가 만들어져있다.

 여기서 문제는 실제 클라이언트에 포함되어있는 Script(ScriptA라고 하자)의 내용과, Assetbundle에 포함되어있는 Script의 내용이 달라질 경우에 생기는 문제가 생긴다.

여기서 문제는, ScriptA의 내용을 직접 수정하지 않아도 현재 클라이언트와는 다르다는 경고를 띄워준다는 것인데, 이는 ScriptA를 참조하는 ScriptB의 Serialization이 달라지면서 에러가 생기는것인데. 보완책은 

1. 더이상의 public변수를 설정하지 않는것이다.

-> public으로 선언시에 editor를 업데이트하기위해 새로운 serialization 클래스를 만들어서 뭔가 링크가 변경되는것 같고,

2. GetSet을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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