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set Bundle이란?(pro 기능)
-> 유니티에서 사용할 소스들을 외부(서버나 컴퓨터 어딘가)에 저장시킨뒤, 동적으로 로드하여 사용하도록 만들어 놓은 것.
2. 사용법
-> 링크: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Manual/abfaq.html#Creating an AssetBundle
지극히 간단함. 문제는 assetbundle 안에 있는 파일들의 정확한 경로와 리스트를 얻을 수 있느냐인데, 이는 bundle을 생성할때 textasset하나를 추가로 생성해 줘서 해결 가능.
링크.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55512/does-assetbundle-on-android-work-well-.html (경로)
http://developer.android.com/guide/google/play/expansion-files.html (google apk expansion)
https://github.com/unity3d-jp/unity-doc/blob/master/en/android-OBBsupport.txt
http://u3d.as/content/unity-technologies/google-play-obb-downloader/2Q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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