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ForFun

블로그 이미지
by PforPepsi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1. Asset Bundle이란?(pro 기능)
-> 유니티에서 사용할 소스들을 외부(서버나 컴퓨터 어딘가)에 저장시킨뒤, 동적으로 로드하여 사용하도록 만들어 놓은 것.

2. 사용법
-> 링크: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Manual/abfaq.html#Creating an AssetBundle
지극히 간단함. 문제는 assetbundle 안에 있는 파일들의 정확한 경로와 리스트를 얻을 수 있느냐인데, 이는 bundle을 생성할때 textasset하나를 추가로 생성해 줘서 해결 가능.


링크.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55512/does-assetbundle-on-android-work-well-.html (경로)

http://developer.android.com/guide/google/play/expansion-files.html (google apk expansion)

https://github.com/unity3d-jp/unity-doc/blob/master/en/android-OBBsupport.txt

http://u3d.as/content/unity-technologies/google-play-obb-downloader/2Qq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Animation Sampling.  (0) 2013.01.31
[Unity3d] FOV  (0) 2013.01.30
[Unity3D] APK 사이즈 줄이기  (0) 2013.01.15
GFFScripts  (0) 2012.12.14
카메라 애니메이터.. 수정해야됨.  (0) 2012.11.30
AND

ARTICLE CATEGORY

목록들 (118)
[Unity3D] (39)
그래픽관련 (13)
잉여잉여 (25)
프로그래밍 (27)
노래♬ (3)
Game_Design(기획) (3)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