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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unity3d.com/support/documentation/Components/net-HighLevelOverview.html

권한 2가지 방식

1. Authoriative
-
 방법은 서버에서 클라이언트에 정보를 지속적으로 넘겨주어 클라이언트의 변화를 허락하는 방식이다. 사용자가 입력하면 서버에거 입력을 받고, 그에 맞는 처리를 한다음에 다시 사용자에게 돌려주게된다.

모든 처리를 서버에서하게 됨으로 공격을 받을일이 거의 없지만, 서버에서 처리하는 내용이 많아서 비효율적일수도 있다.
따라서 부분적으로 클라이언트에 권한을 넘겨줘서 클라이언트가 처리하도록 할 수 있는 방법도 존재한다.

2. Non-Authoriative 
- 클라이언트에서 대부분의 로직을 처리하고, 서버에게 처리된 로직을 넘겨줘서 클라이언트간의 데이터를 싱크하는 방식이다.


통신의 방법

1. RPC (Remote Procedure Calls)
- 이 방법은
서버, 클라이언트에서 반대방향(클라이언트, 서버)에 존재하는 함수를 실행하는 방법이다. 

2. State Synchronization
- 이 방법은 자동적으로 데이터들을 맞춰주는 것이다. 플레이어들의 위치, 몬스터의 위치 등을 이것으로 설정해준다면, 자동적으로 맞춰줄 것이다.

서버와 클라이언트 연결하기
- IP주소를 알아야하며, 방화벽 설정을 해줘야한다.  
 

네트워크 함수들

1.Network.Instantiate()
- 연결되어 있는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Instantiate명령을 내려주는 작업이다.

2.Network.LoadLev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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