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BX를 통해 케릭터 모델을 로딩할때, 한 FBX파일에 애니메이션을 몰아 넣어놓고Split Animation을 통해 애니메이션들을 수동으로 쪼갤 수 있다.
2. FBX를 통해 캐릭터 모델을 로딩할때, Generate Collider를 On으로 설정해주면 Mesh 그대로 Collision을 체크해준다. 단!. 지형에만 쓸것을 추천하고 움직일것이라면 OFf로 지정, 일반 Collider들을 사용하는것을 추천
2. FBX를 통해 캐릭터 모델을 로딩할때, Generate Collider를 On으로 설정해주면 Mesh 그대로 Collision을 체크해준다. 단!. 지형에만 쓸것을 추천하고 움직일것이라면 OFf로 지정, 일반 Collider들을 사용하는것을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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