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unity3d.com/support/documentation/ScriptReference/index.Performance_Optimization.html
참고.
1. private 변수의 사용
- 꽤나 쇼크인 내용.
유니티에서는 게임오브젝트의 컴포넌트를 항상 getcomponent로 찾는 모양입니다.
참고.
1. private 변수의 사용
- 꽤나 쇼크인 내용.
유니티에서는 게임오브젝트의 컴포넌트를 항상 getcomponent로 찾는 모양입니다.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해당과 같이 바로 transform을 사용하게 되면. trasnform을 바로 뱉어내는게 아니고, 한번 찾아서 뱉어낸다고 하는군요. 따라서 이 방법보다는
void Update() {
transform.Translate(0, 0, 5);
}
}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Transform myTransform;
void Awake() {
myTransform = transform;
}
void Update() {
myTransform.Translate(0, 0, 5);
}
}
요것과 같이 내부에 private 변수를 따로 두어 변경해주는것이 더욱 좋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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