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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우리가 필요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1. 이미지의 시작점, 가로와 세로의 크기.

2. 해당 이미지가 어떤 값을 대표하는가.

따라서 숫자 0,1,2,3,4를 쭉 이어놓은 이미지라 하면

('0'의 아스키), 0, 0, 10, 10 을 얻어오게 되고 우리는 (0,0) ~ (10,10)을 사각형의 메쉬 uv값으로 정해주면 된다.

문자들의 출력을 담당하는 것은 다음과 같이 하면 된다.

int[]를 가지고 있는다 -> 이놈은 어떤 문자가 몇번째에 와야되는지 저장하는 버퍼의 역할이다.

int[]의 수만큼 mesh의 사각형을 생성하고, 우리가 가져올 이미지의 가로 크기 + 일정 간격만큼 좌, 혹은 우로 옴겨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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