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ForFun

블로그 이미지
by PforPepsi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TCP - 신뢰 가능, 지속적인 연결 확인을 통한 통신. 보내는 패킷마다 추가적은 확인 데이터인 ACK가 붙어서 가기 때문에, 너무 빈번한 통신이 성능저하를 가져옴.

UDP - 신뢰 불가, 일방적으로 메세지를 보내기 때문에 속도가 빠르다. 내 주소와 받을사람의 주소를 입력하여 내용물을 첨부하여 보내기 때문에 추가적인 확인과정이 불가능하지만(상대방이 받았나의 여부) 속도는 빠르다.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Delegate  (0) 2012.10.17
C# Delegate  (0) 2012.10.16
문자 출력하기 구현.  (1) 2012.10.11
RTTI에 대한 글.  (1) 2012.07.20
DX 우리에게 그려지기까지...  (1) 2012.07.05
AND

ARTICLE CATEGORY

목록들 (118)
[Unity3D] (39)
그래픽관련 (13)
잉여잉여 (25)
프로그래밍 (27)
노래♬ (3)
Game_Design(기획) (3)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