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e들을 추가해줘서 Biped와는 다르게 사람 모양이 아닌 다른 괴물 모양과 같은 오브젝트들의 애니메이션을 도와주는 것.
Bone들의 존재는 꼭 Bone이 아니여도 되고, 따라서 Gizmos와 같은 것을 사용해도 된다.
Exclude Selected vertex로 모두 없애줘야 작동하더라...
mesh smooth랑 붙어있으면 작동을 안하는건가?
서로 다른 오브젝트로 만들면 여러 material생성.
또한 SKin이 최상위여야된다.
'그래픽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흥 색 정리 블로그 (0) | 2012.08.26 |
---|---|
3dmax reference (0) | 2012.08.24 |
재질의 종류 (0) | 2012.07.05 |
Sprite (0) | 2012.04.25 |
3D MAX에서 뼈대 설정해주기 (0) | 2012.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