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nbsoft.com/middleware/ezgui/docs/page28/page30/page30.html
참고
edit -> Open Image Manager -> Image -> Import Image 에서 ID를 Ascii표를 봐가면서 찾는다. 뭐 가령 숫자 1을 customizing 한 이미지를 넣고싶으면 id는 아마도 48로 설정해주면 될 것이다.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Editor에서 변경한 자료가 반영이 안될때. (0) | 2012.05.17 |
---|---|
자체개발 카메라 애니메이션 (0) | 2012.05.10 |
커스터마이징 기능 구현하기 2. 데이터의 저장. (0) | 2012.05.03 |
커스터마이징 기능 구현하기 1. Serialize란... (0) | 2012.05.02 |
앵그리버드 만들기 1탄. (0) | 2012.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