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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제할 것들.

1. 상태를 객체화 시켜서 관리를 한다.

2. 1 : 1 매치. 한 상태는 한가지 행동만 실항한다. (ex. 가령 슈팅게임에서 이동 + 공격이라면 이동이라는 상태와 공격이라는 상태를 동시에 실행 가능하게 하되, 한 상태에서 이동 + 공격이라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한다)

3. 위의 전제에 따라 상태는 여러 상태가 동시에 실행 될 수 있다.(Layer화를 통해)

4. 특정 상태에서 새로운 FSM을 다중적으로 실행 할 수 있다.

5. 상태에서 상태로 전환하는 Transition이라는 것을 객체화 시킨다.

6. 한 상태는 입력받을 수치들을 어떤 형태로든 가지고 있어야 하며, 특정 입력에서 어떤 출력을 하게 될지도 존재해야 한다.(?)

7. 상태를 전환할때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가능하도록 한다.
[1. 현재 상태를 없애버리고 완전히 새로운 상태로 전환]
[2. 현재 상태를 stack에 넣고 새로운 상태로 전환]
[3. 현재 상태와 동시적으로 실행될 새로운 상태를 실행]

8. 인스턴스화된 상태 객체들은 자신이 언제 파괴되는지를 알고 있어야 한다(파괴보단 OFF와 가까울 듯). 

9. 인풋들은 크게 int, float, double, bool, vector 등등의 기본 자료형으로 표현이 되며, input이라는 클래스를 상속한 새로운 클래스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여 input으로 변환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문제점. 
사용자가 직접 구현한 클래스를 그래프 형식으로 표현하여 추가/제거와 링크를 하는 기능을 만들고 싶은데... 방법을 모른다. -> 이게 없으면 만든 의미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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