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ForFun

블로그 이미지
by PforPepsi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1.Unwrap UVW 추가.

2.면들을 선택하고 EditUVs-> Open UvEditor

3. 매핑-> 매핑 편평화 끝....

4. 도구 -> 템플릿 뭐시기 -> Reder UV Template

5. TGA로 저장

----------------------------------------색칠하는법---------------------------------------

1.백그라운드 하나 카피(? 안해도 되나?)

2.백그라운드 Channel가서  control누르고 alpha채널 클릭 -> Inverse하고 지우기 -> 설정은 Use: 50% Gray, MOde: Normal, Opacity: 100%

3.맘대로 색칠. 

'그래픽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질의 종류  (0) 2012.07.05
Sprite  (0) 2012.04.25
3D MAX에서 뼈대 설정해주기  (0) 2012.04.08
3D MAX 하이 폴리곤에서 노말맵 뽑아내기  (0) 2012.04.08
3D MAX를 이용한 캐릭터 모델링  (0) 2012.03.24
AND

ARTICLE CATEGORY

목록들 (118)
[Unity3D] (39)
그래픽관련 (13)
잉여잉여 (25)
프로그래밍 (27)
노래♬ (3)
Game_Design(기획) (3)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