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ForFun

블로그 이미지
by PforPepsi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현실적인 게임 -> 답답한 움직임은 플레이어가 조작하는데 있어서 이질감을 느끼게 할  수 있음 -> 게임의 재미 반감.

현실적인 소재를 사용하지만 움직임이 현실적이지 않다면 위의 차이를 줄일 수 있을 것.

추후에 수정.


'잉여잉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SASSIN'S CREED 3 MULTI  (0) 2012.10.26
GOD OF WAR : ASCENSION  (1) 2012.10.24
ㅋㅋㅋ  (0) 2012.08.30
후르츠 닌자!  (0) 2012.08.29
!?! 마인크래프트 강남스타일  (1) 2012.08.26
AND

ARTICLE CATEGORY

목록들 (118)
[Unity3D] (39)
그래픽관련 (13)
잉여잉여 (25)
프로그래밍 (27)
노래♬ (3)
Game_Design(기획) (3)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