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ForFun

블로그 이미지
by PforPepsi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전역변수로 class의 reference를 가지고 있으면, Scene이 바뀐다 한들, reference는 가지고 가기 때문에, 기존에 얽여있는 texture, prefab등이 모두 그대로 다음 Scene으로 넘어간다..

따라서 Scene이 바뀌거나, 파괴될때  instance = null을 해주도록 하자.

AND

ARTICLE CATEGORY

목록들 (118)
[Unity3D] (39)
그래픽관련 (13)
잉여잉여 (25)
프로그래밍 (27)
노래♬ (3)
Game_Design(기획) (3)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