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ForFun

블로그 이미지
by PforPepsi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충격적인 소식...

Unity는 게임오브젝트를 Destroy한다고 해서 해당 게임 오브젝트가 사용했던 메시 데이터를 지우지 않는답니다..

따라서 직적 FindObjectstypeof 를 사용하여 지워줘야된다고 합니다.. ㅡ.ㅡ;;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9999/procedural-mesh-leaks-memory-everytime-the-game-ob.html

AND

ARTICLE CATEGORY

목록들 (118)
[Unity3D] (39)
그래픽관련 (13)
잉여잉여 (25)
프로그래밍 (27)
노래♬ (3)
Game_Design(기획) (3)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